본문 바로가기

후기

영종주민찐맛집추천 "우동단"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짜 일본식 정통우동맛집 소개해드릴게요!

 

 

 

우동단

인천광역시 중구 오작로 6-2 103호(중산동)

 

요즘 프랜차이즈 가게 정말 많지용

신도시 특성상 더욱 더 프차 가게들 뿐이 없다는

장점이지만서도 단점인 ㅠㅠ

 

하지만 우동단은 프차가 아니옵니다!

제가 이 집 우동을 맛본 순간 어? 몇년전 오사카에서 정말 유명한 우동맛집에서

먹었던 그 맛을 그대로 재연해주시는 느낌이였어요!

 

 

 

 

.

영업시간: 11:0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매주일요일: 11:00-20:00

 

휴무: 매주 월요일

 

주차장 x

근처 한산한 도로가에 하셔야할것같아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아파트 단지안에 있는 이른바 먹자골목에 위치한곳이 아니라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해서 복작복작한 느낌이 아니라

더더더 좋았어요!

 

바로 옆에 도서관이 있어서 주말에 가볍게 책 읽다가 나오셔서

우동한그릇 뚝딱 하고 가시는것도 좋을것 같았어요!

 

 

 

 

 

 

 

저는 5시 30분에 방문드렸는데

 

이미 2테이블이나 있었어요 ㅋㅋㅋ

 

제가 들어오구 갑자기 우르르 고객님들이 오셔서 매장 내부사진은

많이 못담아와서 아쉬웠네요 ㅠㅠ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기본찬들이 준비되어있구

프린트된 메뉴판과

요즘 유행인 모니터 주문 메뉴판 두가지가 있었어요!

 

 

우동뿐만 아니라 이자카야메뉴들도 있구

심플안주라고 되어있는데 심플이 아니그 완전 맛도리들만 모아두셨네요!!

 

 

 

 

한그릇이라도 온마음을 다해 성심성의것 대접하는 우동단

 

 

 

우동뿐만 아니라 다양한 메뉴들도있고

스시도 추가해서 세트로 즐길수도 있어서 참 좋더라구요!

 

 

저처럼 대식가는 단일메뉴..못참아..

 

 

 

.

와 스키야키..진짜 ㅠㅠ 맛있을것같아요 규나베도 ,..

 

뭐 우동이 맛있으니 뭐든 다 맛있을거같은

보증수표..

 

 

 

귀여운 어린이우동도 마련되어있꾸

아기의자도 준비되어있으니 아가와 같이 가시는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소바 하고 밥류도 준비되어있구요

 

 

 

정식들은

돈카츠, 가라아게. 초밥 이렇게 되어있구

 

스시 종류는 엄청 다양하진 않았어요!

 

새우,연어,한치.계란

근데 진짜 맛도리 메뉴들만 모아모아 준비해두셨네요! ㅎㅎ

 

 

 

이건 조명이 넘 예뻐서 담아두고 싶었어요

 

우드앤화이트 인테리어라서 눈이 정말 편안하고

음식에 집중할 수 있었어요

죠죠죠죠 조거조거 정말 맛있어요!ㅋㅋ

 

 

무청 시래기 볶음인건가

 

처음에는 김 볶음같은건줄 알았는데

 

맛도리..ㅠㅠ

 

 

저희는 우선 새우튀김우동

여기..미역이 진짜.

신의한수여쏙 ㅠㅠ

 

국물 진짜.. 생생우동만 먹었었던 지난 과거의 나 ...

 

이제서야 진짜 입 호강하는구나 싶었어요 ㅋㅋ

 

 

정말 국물이 끝내줘요!

 

 

 

유부우동시켰어요!

 

이건 제가 픽한 메뉴인데..

와 오사카에서 먹었던 그 유부우동맛이랑 똑같.. 아니! 더 맛있어서

내적댄스 추면서 먹었따니깐요 ㅠㅠ

 

 

와 지금 오사카인가!?ㅋㅋ 싶은 추억에 잠기게 해준 그런 고마운 우동!

 

 

 

녀러뷴 한입 드세요

 

여기 면발이 진짜.. 원래도 우동을 식감때문에 좋아하는 1인인데..

 

직접 만드시는거죠,.?

진짜 탱글탱글 면발 후루룩하는데 춤추고 요동치구 난리난리~

 

 

최근에 기계식 우동먹고도 와 맛있다 했던 나 ㅋㅋ

 

언제먹었는지 까먹을정도로 이 우동이 진짜 원탑이였그용

 

 

 

쿠시카츠

명태 오징어 대구 감자 등등 여러가지 튀김인데

 

이거진짜..맥주 도둑놈이세요 ㅠㅠ

 

저 소스도 맛있었지만 준비된 간장에 콕콕 찍구

 

소맥 한잔 시원하게 먹으니깐..

 

오늘 하루 일한 스트레스를 여기서 다 풀어재끼는 그런맛이였답니다!

 

 

 

신메뉴도 있고

 

저는 공심채 볶음 우동 다음번에 꼭 먹으러 가보려구요!ㅋㅋ

 

와 한끼 이렇게 정성스럽고 정갈하면서도

알차게 먹은게 언제인지 기억이 안날정도로 희미했는데

 

여기서 정말 대접받은 느낌

한그릇을 준비해도 정말 성심성의것 준비해주신다는게 어떤건지

제대로 배우고 가는것 같아요!

 

 

 

 

 

 

 

프차에 지쳐있으신분들은 정말 꼭 추천드리는

 

영종주민의 맛집입니다!

 

아참!

이곳은 주문이 들어오는 즉시 만들어주시기 때문에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어요

저희도 메뉴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리는데

가끔 너무 빠른것보다 저는 이렇게 천천히 그리고 정갈하게 준비된 식사를

먹을 수 있다는사실에 참 기뻤어요

 

 

뭐랄까 나를 위해 정말 소중한 식사를 대접한다는 느낌으로

먹었답니다! ㅎㅎ

 

 

 

 

이런분들께 추천드려요!

 

 

-혼밥족

-면치기좋아하시는분들

-면킬러

-진짜 일본식우동을 드시고 싶으신분들

-이자카야 좋아하시는분

-일본이 그리워서 우동찾는분들

-프랜차이즈에 지쳐있는 분들

 

 

 

오늘 나를 위해 정말 잘 차려진 식사 대접해보시는건 어떠세요!??

 

 

 

 

 

 

 

 

 

이 글은 리뷰노트를 통하여 본 업체에서 제품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