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영종도찐주민맛집추천 "압구정화로구이"내돈내산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종하늘도시내에 있는 화로구이 맛집 추천드리러 춍춍 왔습니다

 

 

 

 

 

 

 

.

 

영업시간

매일 11:-22:00

연중무휴

주차장 있음 o

 

 

 

압구정화로구이 영종도하늘도시점

인천광역시 중구 하늘중앙로 221 1층 101호

 

하늘도시 내 위치해있어서

접근성도 좋구

우선 인테리어가.. 넘 예뻤어용 ㅠㅠ

 

 

 

 

 

 

 

 

 

출입구

 

 

아이폰 빛번짐..눈감아..

 

 

약간 스키장이나 캠핑장 온 느낌..

돌담은 제주스타일인가요!?

 

 

 

 

 

 

아주 넓직넓직해서 아주 좋습니다

 

 

 

 

 

기본찬 세팅 엄청 빠르게해주신답니다!? ㅋㅋ

 

 

 

 

요즘은 주문 티오더 처럼 테이블에 앉아서 주문하는 시스템이라서

정말 간편한것 같아요

 

누락도 없고 내가 어떤 메뉴 주문했는지 그리고 천천히 주문하시고싶으신분들은

여유롭게 사진보면서 주문 넣을수도 있구 아쥬 조쿠만유!

ㅋㅋㅋ

 

 

 

저는

 

화로한판500g과

소주맥주 ㅋㅋㅋ

된장밥

물냉 시켰었습니닼 ㅋ

 

 

 

여기 사이드 메뉴도 탄탄하구

점심특선메뉴도 있더라구용 ㅋㅋ

 

된장밥이 8천원이길래.. 선넘네? 이 생각 했습니다 ㅋㅋ

 

 

하지만 반전이 있쥬 ㅎㅎ

 

 

 

 

 

 

 

요즘 제로음료 없으면 섭섭하자나요

여기도 점심 특선메뉴들 많아서

소고기 해장국은 꼭 먹어보고싶더라구요!

 

 

 

뜨끈뜨끈한국물 최고자냐

 

 

 

별도의 호출메뉴도 있구용 ㅋ

 

 

 

 

주문한지 얼마 안되어서 이리 한상이 가득 나왔어요 ㅎㅎ

 

 

저희는 토시살-살치살-갈비살 순으로 먹었답니다

 

 

밑반찬 더 필요하시면

셀프바에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으니

드실만큼 가져다 드시면 된답니다!

 

 

 

소스류들은 쌈장은 셀프바에 있지만 그 외 소스들은 추가로 요청드려야해용!

 

 

 

 

토시살 들어간다 쮹쮹쮹쮹쮹 ㅋㅋ

 

 

 

이야 여기 버섯이 진짜 맛도리거든요 ㅠㅠ

 

육즙가득가득

 

아.!!

 

 

육즙이 아니라 채즙!! ㅋㅋ

 

 

 

꼬치는 soso여서 경험해본걸로 만족

 

 

 

 

소고기는 뻘건색일때 먹어줘야 맛있는거 아시듀 ㅋㅋ

 

여러분은 어떤 파 이신가요!?ㅋㅋ

 

저는 홀그레인파입니다 ㅋㅋ

 

 

소금과 홀그레인 조합 미쵸짜나..

 

 

 

 

.

 

격파 하고 소주랑 들이키니 무한이그용

 

살치살공격 바로 들어갑니다!!ㅋ

 

 

 

 

 

 

공격하는동안

 

 

주문한 된장밥이 나왔어요! ㅋㅋ

 

 

8처넌이라길래 와..선넘네? ㅋㅋ

하지만 뚝배기 사이즈 크고

튼신한 해산물들이 있어서

 

ㅇㅈ..

 

외치고

 

 

셀프바에서 청양고추3개 가지고와서

춍춍춍 썰어서

 

한 5분정도 두었다가 먹었답니다

 

그럼 걸쭉하고 눅진한 된장밥 완성 ㅠㅠ

 

 

이거 또 술 안주 기가맥힙니다

 

 

 

이건 추가 토시살 ㅋㅋ

귀엽죵 가성비도 좋아용

 

 

 

가족들끼리 손님맞이 식사자리로 아주 괜찮았어요!

 

 

실제로 가족단위분들이 많이 계셨고, 모임자리 등 눈에 띄었답니다

 

 

영종하늘도시안에서 가성비 소고기집을 찾으신다면

저는 압구정화로구이 강력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