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시원스쿨] 매일1문장 100일쓰기 직장인모닝루틴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 다들 잘 지내구 계신가요!?

 

 

더운날씨에 어디 나가기도 귀찮고..

자기계발을 해야겠구..

그러다가 숏츠보다 하루가 지나는 인생...

 

저만그런가요? ㅋㅋ

 

퇴근후에는 진짜 꼼짝도 안하고 가만히 누워있지만 더욱 더 가만히 격하게 누워있고싶은 1인입니다.

 

 

 

 

 

영어공부는 하고싶은데 학원도 부담,인강은 맨날 돈 만쓰고 안듣는 분들 계신가요!?ㅋㅋㅋ

 

그런분들을 위해서

강력추천 드릴 영어공부 책 소개해드릴게요!

 

 

[시원스쿨 ] 매일 1장 영어쓰기 습관 100일의 기적 입니다

 

이 책은 뭔가 부담이 안가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매일 영어강의 든는게 사실 쉽지도 않고,,, 하다가 도중에 포기해버리는 일들이 참 많은 1 인...ㅋㅋ

 

매일 하루에 1장이면 100일뒤면 100장이니깐..

눈에띄는 성장은 없어도 뒤돌아보면 달라져있을것 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네이버로 검색했을때 최저가인것 같구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저는 더 늦어지다간 생각에 머물러 있겠다 싶어서

 

쿠팡으로 로켓배송해서 주문했어요!

와우회원이라서 배송료도 없구 무엇보다 로켓배송이라

메리트 있었어요 ㅎㅎ

 

가격은 동일 10,800원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진짜 부담없을것 같지 않나요 ㅎㅎ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뭔가 시작하기전에는 한번쯤?ㅋㅋ

 

읽어봐야할것같은 느낌때문인가 ㅋㅋ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어떤식으로 구성되어있는지 상세하게 나와있구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하다보니깐

 

 

영어문장을 그대로만 쓰는게 아니라 나만의 방식대로 옮겨서 적을 수 있어서

응용력도 좋구

 

무엇보다 한번 더 생각하면서 영어문장을 만들다보니

훨씬 머릿속에 오래 기억 되는것 같았어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DAY별로 어떻게 할건지 자세히 나와있어서

 

먼저 쓱 훑고 시작 할 수 있어 좋아요!ㅋ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제일 마음에 드는부분!!

 

 

매일매일 성취감도 올라가고 책임감도 가질 수 있는 기록지

 

 

저는 공부가 끝난 후에 체크 해주는 쾌감 ㅋㅋ

성취감

자존감 뿜뿜 올라갑니다!?ㅋㅋ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저는 이 책이 좋았던 부분은

 

문법에 대해서 중학생때 이후로는 기초를 다시 볼 기회도 없었구

굳이 먼저 나서서 공부하려 들지 않으니

잠시 잊고 있었는데

 

이 책 챕터 시작하기 전에

설명과 +문법 기초에 대해서 다시한번 알려주시니 아는것을 보게 되니깐 이번에는 머릿속에 콕콕 박히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직장인분들 강츄 드립니다 !ㅋㅋ

 

 

 

이런분들께 추천드려요

-직장인인데 간단하게 영어공부하고싶다

-미라클모닝 루틴으로 가볍게 넣고싶다

-초보자분들

-영어문장을 자유롭게 쓰고싶은 분들

-영어습관들이고싶은분들

-가볍게 자기계발 시작하고싶으신분들

 

 

 

 

이런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