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양양 한적한 북카페 추천 "cafe log"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양양 여행하면서

늘 들리는 최애 카페 소개시켜드릴까 해서

 

리뷰를 춍춍 남기러 왔습니다!

 

 

 

 

이곳은

"한국 검정 교과협회" 연수원 1층에 위치해 있는 카페입니다

 

 

소나무 뷰가 정말 마음까지 청량하게 만드는 곳

그리고 마음이 정말 차분해지는 곳 입니다 ㅎㅎ

 

 

 

 

 

카페 로그

강원특별자치도 양양군 현북면 송이로 86-32

 

 

 

요즘 대형카페들이 참 많자나요

 

그래서 선택의 폭이 늘어서 정말 좋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ㅎㅎ

 

 

 

그렇지만 너무 시끄러우면 정신사납고

웅성웅성소리가 커서

책읽거나 할때 방해가 되기도 하는데

 

이곳은 전`혀 그런느낌이 1도 없었답니다!

 

 

 

 

테이블도 넓직넓직하고

 

조금 붙어 있어 보이지만 옆테이블 이야기가 다 들리거나 할 정도는 아니구

 

 

실제로 와서 책 읽으시거나

미팅

작업하시는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제가 앉은자리 옆에는 이렇게 대형 스피커가 있었는데요

 

스피커 바로 옆이라서 너무 시끄러우려나? 우려했지만

 

그렇지않았어요!

 

그리고 뒤에보시면 책이 정말

 

 

 

 

어.마.무.시하게 많답니다

 

 

저도 책 한권 고르고 자리에 앉아서 읽었어요

 

 

.

탁 트인 시야 덕분인지

책 읽으면서 진짜 쉼을 느낄 수 있더라구요!

 

요로케 소나무뷰를 시원하게 바라보면서

커피도 한잔씩 드시고,

 

대부분 책을 많이 읽으시더라구요

 

 

 

넓직하고 좋쥬!?ㅋㅋ

 

 

 

 

처음에는 디저트류가 거의 없다(?) 싶이 했었는데

 

고새 메뉴들도 많이 늘어나구

 

 

 

.

요기는 들어가면서 보이는 입구!? ㅋㅋ

따로 출입구는 없구요

 

 

뒷문하나있구

 

연수원1층 로비에서 곧장 직진하시면

 

 

요로케 보인답니다!

 

 

 

 

 

 

디저트류들도 엄청 다양해지고

점점 발전해지는것 같아요 ㅎㅎ

 

 

 

 

지금보니 생맥주도 판매하신다구 나와있네용!

 

 

 

.

음료 쇼케이스네는

케이크와 청, 더치커피도 보여용!

 

마카롱도 판매하시는것 같구

 

 

여기는 가족단위분들이 많이 찾아주시니 입맛에 맞는

 

메뉴 선택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메뉴를..

마지막에 보여드리는 불량 블로거 ^^:;;ㅋㅋ

 

저는 늘 아아만 마셔서 ㅠㅠ

 

다음번에는 "아몬드 크림 라떼"를

꼭 마셔보려구용!

 

 

 

 

 

아참 여기는 하조대 해수욕장과 진짜 가깝구

이른바

서퍼비치 다들 아시됴..

 

요즘 핫플 ㅋㅋ

 

 

 

바로 앞에 있어서 날풀릴때 낮에는 카페에서 시원하고 차분하게

커피한잔 즐기시다가

저녁에는 핫플 서퍼비치 가서 놀기 ㅋㅋ

 

 

 

저는 초여름에 또 방문해보려구용

 

 

 

양양에 오셨다가 조용하고 차분한 카페

찾으신다면 저는 이곳을 강력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