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대부도카페추천 "불란서다방" 내돈내산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무더위 폭염으로 아침에 안전안내문자로 매일 아침을 문열고 있어요

 

요즘 한참 휴가시즌이라 다들 열심히 쉬고 계시나요!?

쉬는것도 잘 쉬어야 일할 때에도 열심히 일 하는거 아시됴!?ㅎㅎ

 

 

 

저는 이번 쉬는날에 엄마와함께 대부도로 드라이브 갔어요

오랜만에 갔는데 바닷가앞은 원래 횟집 칼국수 집 국룰인데

요새는 시대가 바뀌어서 인지 카페가 정-말 많더라구요 ㅎㅎ

 

 

오히려 좋아 ㅋ

 

 

오늘 제가 가본곳은 이미 유명해서 안가본 사람 없다는 그곳 !!ㅋㅋ

"불란서 다방"을 다녀왔어요

 

마침 대부도에 갔는데 체인점이 눈에 확 띄이는거 있죸ㅋ

 

 

불란서다방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대부황금로 1502 1층

 

영업시간:매일 10:00-22:00

주차: 매장 앞 인조잔디에 주차 가능

뒷편에 공영주차장 자리 엄청 넓으니 초보운전이시거나 거리가 복잡하실때에는 그곳을 이용하시는걸 추천드려요

 

 

 

 

핑크핑크한것이 눈에 띄이는구나..

 

 

여기는 sns에서 핫 할때에도 신기한게

되게 힙한데 디저트는 굉장히 구수하구나 싶었어요

 

그래서 더욱 더 끌렸답니다?

 

함미입맛 출동!

 

 

 

앞에는 정말 소품샵처럼 되어있어서 외국인들이 보면 좋아할것같더라구요

 

포토부스도 있어서 엄마랑 사진도 같이 찍어야지!

했는데 아쉽게도 작동은 안하는 듯 싶었어요 ㅋㅋ

 

 

 

보이나..?

안보이네..?

여튼..

 

 

뭔가 힙한데 엉성한 힙스러움이였다..ㅋㅋ

 

조금만 손보시면 완전 핫플 될듯!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카페 안 내부는 이렇게 소품과 함께 테이블이 준비되어있었어요

 

내부가 더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ㅋ

 

 

이곳을 구경하다보니 시간이 훌쩍가더라구요

 

 

여기 정말 아이들 오면 ㅋㅋ

엄마빠 지갑 텅장되는거 순식간일 것 같다라는 생각이 ㅎㅎ

 

 

특이하고 매니아 층이 탄탄할것 같다는 생각이 물씬들었어욬 ㅋ

 

 

 

 

아기자기 인형들도 많구 ㅎㅎ

 

 

 

 

귀염뽀짝하쥬?ㅋㅋ

 

 

뭔가 안사면 나만 손해보는 기분이랄까나...?

 

 

이 기분 뭔지 아시나유?ㅋㅋ

 

 

 

 

인형뽑기두 있구

완전 힙함 그 자췌인디!ㅋㅋ

 

 

특이한건 찐빵,만두,술빵을 판다는 점이죠

 

 

왠지 도넛을 팔것만 같은 비주얼인데

 

 

세상에나 내가 제일 좋아하는 함미입맛 디저트들 한가득이라구요!?ㅋㅋ

 

 

 

 

저는 옥수수찐빵하구 바닐라라떼 시켰어요

 

 

옥수수진빵은 사실 기대 안했는데 팥소도 듬뿍 들어있었구

 

고소하면서도 너무 달지 않아서 맛이 좋았답니다

 

아바라는 무난무난!ㅋㅋ

 

 

뭔가 힙하게 꾸며놓으신것같은데 관리가 좀 잘 안되는 느낌이랄까나..

 

먼가..2%부족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ㅠㅠ

 

조금만 손 보시면 진짜 완전 핫플 될것 같은데..

 

아수운 느낌 안고 돌아갑니당 ㅎㅎ

 

 

 

가는길에 호둥공듀님 졸려 죽겠구 에어컨 틀자마자 카시트도 필요없다 엄마품에서

한시간 가량 저러고 코까지 디링디링 골면서 집 왔답니다 ㅎㅎ

 

 

 

 

이런분들께 추천드려요!

 

 

-드라이브 오시는분들께 추천드려요

-부모님과 함께 오시는분들

-함미입맛분들

-찐빵,술빵,만두 한꺼번에 먹어보고싶으신분들

-소품샵느낌 좋아하시는분들

-sns용 사진 찍고싶으신분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