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영종도현지인추천맛집 "해산물산더미 백원이네"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종도안에서 주민들 찐찐 맛집으로 인정하는

해물칼국수 킹정맛집 안내해드릴게요!

 

 

예단포 백원이네

인천광역시 중구 예단포1로 2-10 15호 백원이네

 

영업시간:10:00-21:00

last order 20:00

휴무: 매주 화요일

주차장 :자리많음

 

 

저는 거의 평일 오픈런 비스므리 해서 손님이 안계셨었어용 ㅎㅎ

 

 

해물칼국수로 유명하지만

바닷가 앞이라 그런지 회에 조개전골에 아주그냥

소주안주가 지천에 널렸네용 ^^

 

 

 

안쪽으로 들어와서 바다 바로 앞에서 먹었어요!

물론 썰물대여서 갯벌 뷰 보았지만 ㅋㅋ

 

 

 

요로케 한켠에는 셀프코너가 준비되어있으니

부족한게 있으시거나 필요하신게 있으시다면

챙겨가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테이블마다 필요한

초장,와사비,간장등 구비되어있어서 참 좋았어요!

 

 

 

낮술..저는 물론 운전때문에 못마셨지만

겨울에 추운바람 매섭게 싸우다가 가게안에 들어가서

뜨끈한 국물에 소주한잔은.. 필수자나요 ㅠㅠ

 

 

주문한지 얼마 안되자마자 바로 나왔어요!

 

 

저희는 얼큰 황제해물칼국수 (15,000원)

주문했어요

 

보자마자 우와.... 감탄이 아주그냥 절로나오고요?

 

 

이렇게 혜자로울수가있나 싶고

도시에서는 진짜 이 가격에 이만큼 양을 먹기가 힘든건 사실이자나용 ㅠㅠ

 

 

 

.

 

 

무한흡입으로 껍데기의 잔해들이 있습니다.

 

 

칼국수 양도 많고

사실 예단포항안에 있어서 관광지=바가지

이런느낌이 많아서 영종에 살지만

선뜻 잘 안가게 되었거든요

 

지인의 추천으로 정말 괜찮다 하길래 (평소 입맛 ssap까다로움,,)

 

가봤는데

우와..

저는 해산물을 굳이 선호하지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맛있게 먹은 칼국수 맛집이였답니다!

 

 

이곳의 장점은 예단포 둘레길을 바로 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예단포 둘레길을 갈때마다 정말 감탄하면서

우와..하는 곳이거든요 ㅎㅎ

(해질녘 가시는거 강추..)

 

 

 

영종도 오셨는데 바다도 보고 진짜 맛있는

가성비 해물칼국수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께

강력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