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여의도 콩국수 찐맛집 "진주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참 여름 무더위 오래간다 그쵸 ㅠㅠ

 

열대야에 .. 장마에.. 습함에..

휴..

어쩔꺼냐며

 

 

여름하면 시원한 면류가 가장 많이 생각나는데

그중에서 콩국수..

 

 

매니아들은 정-말 맛있어서 좋아하시는분들 많으시죠? ㅋㅋ

 

저도 콩국수 죠아합니댜 예예

 

진짜 꾸덕함 그 잡채로 유명한 콩국수 집 리뷰들어갑니다 !!ㅋㅋ

 

 

영업시간 10:00-20:00

라스트오더 19:50

브레이크타임x

휴무 :매주 일요일

 

주차장: 지하주차장 인근 주차장 이용

지하주차장 이용시 주차권 구매해야합니다

(2.000원 인걸로 기억해요)

 

 

 

친구가 너무 맛있다며 극찬을 하면서 데려가준곳이에요

마침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평일 점심에 방문했더니..

웨이팅이 웨이팅이...ㅋㅋ

 

 

여의도에는 직장인 분들도 많이 계시고, 저처럼 맛집 찾아 삼만리인 사람들도

있으니 웨이팅은.. 당연지사..ㅋㅋ

 

 

 

근데 정말 좋았던 부분은

면이라서 그런가? 웨이팅 줄이 엄청 금방 빠져서

한 5분정도 기다렸나?

 

 

그러다 바로 들어가게 되었어요!

가게가 지하에 위치해 있구

마주보는 호실을 사용하시더라구요 ㅎㅎ

 

회전율 빨라서 바쁜 직장인들에게는 아쥬 좋을 것 같습니당 ㅋㅋ

 

 

블루리본 좀 보세요..

 

왤케 많으세영 ㅠㅠ

 

 

처음에 웨이팅이 상당해서..

 

와.. ㅠㅠ

 

언제기다리지..

언제기다리냐..

 

왜냐면 여기 지하주차장이 진짜 찜질방 보다 더 뜨거웠어서 더위

잔뜩 먹은채로 줄 스려고 하니

조금 막막했는데

 

 

5분만에 입장 성공!

 

.

 

메뉴는 아주 단조롭죠

 

맛집일 수록 많은 메뉴보다 자신있는 메뉴로 선보이잖아요

 

 

ㅇㅈ?ㅋㅋ

 

 

 

 

 

 

 

 

 

 

와우 한상 가득이세요 ㅠㅠ

 

 

 

 
 
 
 
 
 

여기 비빔국수도 정말 맛있다 해서

ㅋㅋㅋㅋ

비국1, 접시만두1콩국1 시켰어요

 

 

근데 여기 김치가..진짜 찐입니다 ㅠㅠ

 

 

보쌈김치처럼 담백해서 콩국수가 무한으로 들어가유..

 

 

 

비빔국수 맛: 깔끔하면서 시원한 느낌의 양념장으로 만들어서 그런가 무난하면서도 자꾸 당기는 맛이고

저는 사실 면보다 위에 올라간 고명들을 더 좋아하거든요 ㅠㅠ

정말 맛있었어요 질리지않게 계속 먹을 수 있었답니다

 

 

 

콩국수: 와 정말 먹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먹게 되어서 행복한 1인

콩국수 국물 자체에 간이 되어있어서 약간의 짭쪼롬한 맛이 있었어요

그래서 별다른 간을 하지 않아도 되어서 좋았구 우선 국물을 무한으로 드링킹 하고 싶을정도로

마성의 국물이라서 계속 퍼먹고 있는 저를 발견하게 되었답니다..

 

 

 

접시만두: 요고... 진짜 요물 만두 ㅠㅠ 간장에 살짝 콕 찍어서 비국이라 싸먹으면 여기가 천국인가효?

싶은 맛이여서 진짜 쫜맛입니다 호불호 절대 없을 맛 ㅎㅎ

 

 

 

 

 

 

 

꾸덕하자나유

 

 

 

 

 

 

꾸덕한 콩국수

진주집여의도콩국수콩국수맛집꾸덕한콩국수여의도진주집
대표

동영상 설명을 입력하세요.

영상으로 한번더 봐주세용 ㅎㅎ

 

 

 

콩국수 설탕파 고객님들은 좀 낯설어 하실 것 같은데

저처럼 처먹파 님들은 꼭 한번은 드셔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먹어봤던 콩국수랑은 차원이 달랐어요!! ㅋㅋ

 

 

 

강츄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