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쿠팡뷰티템추천 글로우립틴드 [에뛰드 글로우 픽싱틴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쿠팡뷰티 추천템 소개해드리려고 춍춍 왔습니다!ㅋㅋ

 

요즘 탕후루 메이크업이라고 들어보셨나요?

 

글로시한 립이 다시 유행하면서

붙여진 이름인데요

 

 

마치 입술표현을 탕후루처럼 반짝반짝

유리알마냥 표현해내는것이 특징이랍니다!

 

 

 

저는 뼛속까지 웜톤이라서 찾는데 애를 먹었는데

 

우연히 제가 쓰던 립 라인색과 비슷하면서도

 

베이스로 글시하게 할 수 있는 립 템을 발견했지모에용 ㅎㅎ

 

 

 

제가 혹시몰라서 공홈이랑

쿠팡 비교했는데

혹시 와우회원이시라면

-5.000원가까이 저렴히 구매 가능하십니당!!

 

공홈에는 14,000원이지만

 

쿠팡에서는 와우회원 기준

1.000원 추가할인으로

9.970원 입니다

 

저렴히 구매하시면 좋을것 같아

링크걸어둘게용!!

 

팡을 추천합니다!

에뛰드 글로우 픽싱틴트

https://link.coupang.com/a/bQY9Yj

 

 

 

 

에뛰드 진짜 학교다닐때 정말많이 샀었는데

그 특유의 공주풍 디자인 못잃어..

 

9x년대 생들은 다 아시쥬? ㅋㅋ

 

마스카라,틴드 ^^

안나수이st거울까지 들고다니면 완벽 ㅋㅋ

 

 

 

예전의 에뛰드가 아닙니당 디자인도 mz세대 겨냥한 디자인으로 나와

아쥬 예뻤어요 ㅋㅋ

 

 

 

 

 

뚜둥 쿠팡의 최대 장점은

로켓배송으로 다음날 바로 받아 볼 수 있다라는 점이죠? ㅎㅎ

 

 

 

역시 핑꾸핑꾸 디자인

 

넘 에뻐요 ㅋㅋ

 

에뛰드 제품 진짜 십년넘게 만에 만나보는듯?

 

 

포장곽이랑 틴트인데요

 

03 듀이틴트 입니다 !

 

 

저처럼 웜톤이신분들 공홈에 가시면 웜톤,쿨톤들을 위한 라인업이 마련되어있으니깐

비교해보시고 발색샷 보시구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릴게용!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저처럼 웜톤이신데 베이스 글로시립 찾으신다면

퓨어코랄도 예뻤을꺼 같아요

 

전 차라리 퓨어코랄 살껄 살짝 후회중이랍니다 ^^

 

 

 

발색샷!

 

 

이건 제 팔 안쪽에 발랐을때이구요

 

은은하게 퍼져서 예쁘고

사실 한번만 바를때보다 두번 바르는게 훨씬 발색도 올라오고

 

베이스로 아주 제격이였답니다 !!

 

 

핑크와 코랄 그 중간 어디쯤이랄까나? ㅋㅋ

 

베이스가 너무 쎄면안쪽 립이 죽어버리거나

따로 노는경향이 있는데

이건 좀 괜찮았어요! ㅋㅋ

 

 

 

이런느낌 왜 저는 안나죠?^^...;;

 

 

저도 탕후루립 보고 너무 반했어요

 

사실 아이브 장원영님 입술보고 따라하고싶다 백번생각하다

구매한건데

처음에 포인트립을 먼저 바르고 글로시를 발랐더니

 

립이 다 뭉개져버리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베이스로 글로시립 먼저 바르시구

그다음에 포인트 립 바르시는걸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오늘꿀팁은 여기까지입니다

 

 

도움이되셨거다 재밌으셨다면 공감과 응원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두모두 좋은하루 되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