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메론빵과 야끼소바빵이 맛있는 망원동 "쿠리노키제빵"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빵순이들이라면 한번쯤은 다 가보셨을법한

빵지순례 코스 ㅋㅋ

 

 

제일 유명한 곳 리뷰하러 춍춍 왔습니다

 

 

"쿠리노키제빵"

 

메론빵과 야끼소바빵이 유명한 맛집이에요

 

 

쿠리노키제빵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12안길 23 1층 쿠리노키 제빵

 

여기는 예전부터 유명했었어서 한번 쯤 가야지가야지 하다가 못갔는데

 

마침 홍대쪽 볼일이 있어서 후다닥 다녀왔어요 ㅋㅋ

 

 

영업시간

평일:08:00-20:00

주말:10:00-20:00

 

휴무:x

 

주차장x

근처 주택가여서 눈치싸움으로 후딱 주차하고 오시는거 추천드려요! ㅋㅋ

 

 

 

 

진짜 뜨거운 여름날..

하..걷다가 이러다 객사 하는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문득 들었던

폭염의 무더운 어느 여름날 ㅋㅋ

 

 

여기가 그르케 핫하다면소요..?

 

빵집 다다르니깐 맛있는 빵냄새가 솔솔솔

 

 

저는 11시쯔음에 방문했어요

 

 

 

가슴이 웅장해집니다

 

가게 외부도 굉장히 깔끔하면서 모던함의 정석이였답니다 ㅎㅎ

 

 

 

 

 

빵수니..

진짜 침 쥴쥴쥴..

지금 성심당도 안부럽댜..

ㅋㅋ

 

 

 

 

 

 

 
 
넘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다 사고 싶었는데.. 이 무더위에 이 빵을 다 들고 갈 체력이 없어서

 

심사숙고해서 고르고 또 골라서

 

야끼소바빵과 메론빵 곰돌이빵만 구매했어요 ㅋㅋ

 

 

 

 

 

 

 

 

한켠에 냉장고 안에 밀크티? 와 푸딩 크림이 들어가있는 빵 샌드위치등을 판매하시네요 ㅎㅎ

 

 

 

 

 

아직 다 못나온 빵들이 있었나봐요 ㅋㅋ

 

하지만 전.. 야끼소바와 메론빵만 있으면 행복하니

 

괜찮아요..

 

 

 

 

 

계산하고 찰칵찰칵 찍으면서 둘러보는데

 

아 미니소금빵.. 살껄 그랬나? 후회도 되었어요 ㅋㅋ

 

 

맛이 굉장히 궁금해지는 그런 소금빵이랄까나? ㅋㅋ

 

 

 

요즘 빵 맛집이다 하면

가격대가 진짜 웬만한 식사 가격은 우습게 훌쩍 넘어버리자나용...?

 

 

근데 이곳은 빵 값이 너무 착해서 좋았어요 ㅠㅠ

 

부담없이 골랐는데 2만원이 채 넘기지 않아서

 

엥..?

 

이정도면 가성비가 아닌가 싶었다니깐요..

 

 

 

착한마음 가게..

시켜줘..명예회장으로다가..

 

안에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은 약 3개정도? 이마저도 손님분들이 계셔서 ㅠㅠ

 

차마 찍을 수는 없었어요 ㅎㅎ

 

 

테이크아웃 위주의 빵집인것 같더라그용

 

물론 커피류들도 판매하구 있답니다!

 

 

 

 

쿠리노키 제빵소 빵 나오는 시간들!!

08:00

크로아상,뱅오쇼콜라,아몬드크로아상,명란바케트,스콘3종류,타마고샌드

 

08:20

메론빵종류,코로케샌드,단팥빵,밤단팥빵,유자앙금빵,쿠리노키핫도그,크림치즈 단팥빵, 야끼소바빵

 

09:30

소라빵2종,포카치아,오렌지쇼콜라,초코크로슈,크림메론빵,꼬마소금빵,새우카츠버거,쿠마빵,

쿠리노키바게트2종,허니크림치즈,치킨칠리버거,데리야끼치킨버거

 

10:30

앙꼬버터,마늘바게트

 

11:00

치아바타2종,초코빵,모닝빵,마요에그,밀크,밤프랑스,포카치아샌드,BLT ,미니소세지.콘마요.차쿠와빵

 

12:00

치즈루스틱.바게트,베이컨에피,무화과크림치즈

 

12:30

식빵,단팥식빵,오니기리빵

 

 

 

"다음번엔 오니기리빵을..사먹도록 별표별표"

 

 

 

 

 

생각보다 가성비가 훌륭해서 만족했던 빵집이랍니다

 

 

 

 

지하철타고 친구만나러가는길 춍춍

 

쿠마빵이랑 메론빵, 야끼소바빵은 친구 주고

 

저는 크림메론빵과 야끼소바빵 일반메론빵을 먹었는데요

 

야끼소바빵은 제가 정말 궁금했었던 맛이였는데

궁금함을 좀 꺠우쳐준? 그런빵맛이였어요 ㅋㅋㅋ

 

 

너무 궁금했었는데

 

생각보다 맛있고 빵이 가격이 저렴한만큼 엄청 크진 않지만

저처럼 이것저것 먹어보고싶은 사람들은 정말 괜찮은 사이즈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전체적으로 매장도 정말 깔끔하고 직원분들고 친절하시고 따뜻한 분위기의 빵집이여서

추운 겨울에 한번 더 방문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사실..그새 못참고 또 가겠지만요 [빵 도장깨기하고싶은마음..?ㅋㅋ]

 

 

 

 

망원동으로 빵지순례 떠나신다면 이곳을 제일 첫번째로 방문드리는것을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