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샤브레 "메이플 시나몬 "후기(신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태 샤브레에서 신상 나와서 후기 들고 왔습니다


포장은 요러케 생겼구요
가을을 겨냥한 듯한 메이플과 디자인이 눈에 띄었어요
마트에서 할인 해 가격은 1480원 주고 구매 했습니다🥳



샤브레는 쿠키류 과자가 땡길 때 자주 먹었던 아이 입니다
요즘은 아이스크림에 끼워서 먹기두 하구 그르드라구여?!



안에는 총 3봉이 있습니다



한봉지당 4pc씩. 총 12pc네요



기존의 샤브레 모양 그대로 인데
색감만 메이플 시럽이 들어가다 보니 더 어두워졌습니다🧐


얇은게 매력인 샤브레
한입 베어 물었을때 바삭함과 동시에 안에서 알알이 씹히는 설탕들이 매력적인 과자 입니다

메이플 시나몬 맛은 메이플 향은 진하게 났지만
시나몬 향은 먹고 난뒤 은은하게 입안에 감돌았어요

요즘처럼 추운 날 포근한 이불 푹 뒤집어 쓰구
샤브레와 따뜻한 커피  + 넷플릭스 조합이면 그게 진짜 행복이자나녀 여러부우웅🥰🍁 생각만 해도 죠아요 ㅎㅎ

시나몬 향을 많이 기대 한 저로서는 경험 해 본걸로 만족한 과자 입니다!😊



한줄평: 샤브레is뭔들 하지만 시나몬 향을 기대 한 나로서늠 경험한걸로 만족




저는 다음에 더 맛있고 재밌는
후기로 돌아올게요 오라잇!!??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