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도화동노포맛집"공원장"[내돈내산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화동인근주민들의 찐 맛집이라고

소문이 아-주 자자한

 

 

중국집 다녀왔어요

 

 

일단 이곳은.. 가는길부터가 너무 이국적이고

해방촌 온 느낌이라 좋았떤 장소 ㅠㅠ!

 

 

 

인천안에 해방촌느낌을 찾으신다면 이곳을 강력추천드려요

 

공원장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인주대로211번길 49-26

\

 

영업시간:10:30-20:00

브레이크타임:15:00~16:00

휴무:매주 월요일

 

주차공간:따로 x애견동반x

주차는 길가에 하시면 되는데 평일인데도 차량들이 많더라구요

주말에 가실분들은 참고 하셔서 근처 널널한 곳에 주차하시고

이동하시는거 추천드립니다!

 

 

\

 

제가 방문 드렸던 날은 흐릿흐릿한 날씨 덕분에

짬뽕먹기 더더더더 좋았던날이그용 ㅎㅎ

 

 

언덕쪽에 주차하고 공원장 찾아 가는데

와..

갑자기 이런뷰가.. 실제로보면 정말 우와!! 이런 소리 절로나온답니다

 

 

 

 

바로여기구나..

 

공원장

사전에 미리 검색하지않고

무작정 찾아갔던곳인데

생각보다 깔끔해서 놀랐어요

(엄청 오래된 노포st중식집을 생각하고 갔었답니다!)

 

 

저는 브레이크 타임 직전인 2:30에 가서

별다른 웨이팅없이 바로 착석했답니다

 

\

 

.

 
 
 
 
깔끔하죠!?

 

우선self bar가 준비되어있어서..

저처럼 단무지,김치 처돌이들은

 

희소식..ㅎㅎ

 

 

 

메뉴판

이곳은 냉짬뽕이 엄청 유명한곳이에용

 

하지만 전 짜장과 고추짬뽕 그리고 탕슉을 주문했답니당

 

 

그 옛날 이쑤시개 통에 있던 중국집 그림체와 글씨체 ㅎㅎ

 

너무 정겹다

 

매장한켠에는 엄청나게 큰 지도와 함께

배달직원+상주직원분들이 계셨어요

 

요즘은 대행업체를 많이 쓰는데

직접 배달도 나가시나봐

 

우와 ㅋㅋ옛날 딱 그 비주얼 ㅠㅠ

삼선고추짬뽕은

고추짬뽕답게

고추가 큼직한것이 뙇!!

 

 

 

 

아 또먹구시파..

 

 

여기 국물이 어떠냐면요

 

엄청 걸~~죽한 국물에

맵칼~하고 해물도 아주아주 실하게 들어있어서

 

순삭으로..아주그냥..

 

소주 가져와

 

 

ㅋㅋ

탕슉은 갓 튀겨나온 거라 그런지

 

아주그냥 콰삭콰삭했답니다

 

 

여러분은 탕슉

부먹이세요 찍먹이세용!?

 

저는 찍먹파!

군데 탕슉소스찍고 간장소스)간장1:식초1:고춧가루1)

요로케 한번 더 찍어먹으면.

 

천국이세요!?ㅎㅎ

 

 

 

아주야무지게 먹고

배터지기 직전까지 냠냠 먹었땁니다

 

 

 

 

도화동분들은 꼭 가시구

 

 

여기 옆에 수봉공원이 있어서

먹고 소화도 시킬겸 산책하기 너므 좋은코스입니다

 

 

옆에 카페 있는데

시원한 아.아 한잔과 함꼐 경치는..덤 ㅠㅠ

 

 

 

 

한줄평: 무조건 재방문의사100% 국물맛이끝내주는 인천의작은 해방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