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6월신상과자]에이스 에스프레소콘파냐 "내돈내산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짜..

나 블로그 몇년만에 찾아오는것 같은 ㅠㅠ

현생에 치여서..이러쿵저러쿵

 

 

 

오늘은 에이스에서 출시한 신상과자 리뷰하러 왔습니다!

 

 

동네마트에서

구매했구용

 

한봉지에 1,700원 입니다..

 

 

크흠..

물가..너..ㅋㅋ

내 월급빼고 진짜 모조리 싹다아주그냥

다 올랐어!!!??ㅋㅋ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오 에스프레소 콘파냐라구..?

그거 아시죠

저 어릴적에는 에이스 과자에

믹스커피 조합..이 최고의

애프터눈 티 였었는뎅

 

 

아시나요!?ㅋㅋ

 

 

 

지금보니

디카페인이라고 되어 있어서 진짜 센스있구나 싶어요

임산부 분들이나

카페인에 조금 예민하신분들은

피해서 요 고ㅏ자 드시면 될것 같숩니당!!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에이스..

너 좀 사악해..

 

 

과자계에 악마의 칼로리라고..

다들 아시죠!?

ㅋㅋㅋ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응 떙뀨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벌써부터 냄새가

커피 향 진동진동하더라구요

 

에이스의 장점은

요즘 과자들..진짜 과대포장의 끝판왕이자나요..

ㅇㅈ?

ㅇ ㅇㅈ..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근데 에이스는 저 아주 어릴적 엄마랑 손잡고 슈퍼가서

에이스 사서 엄마는 커피에 콕 찍어 드시고

너무 먹어보고싶다 졸라서 한입씩 먹어보던 추억의 과자인데

 

 

포장마저 그대로여서 사실 좀 놀랐어요

 

요즘은 옛날 그대로 포장이여도

안에 또 개별포장에 플라스틱에...

ㅡㅡ?

 

 

옛감성 갬성 돌리도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한입 먹자마자

그냥 딱 와 커피랑 같이 먹는 맛이네

 

 

근데 저는 달달한 믹스커피에 찍어

촉촉하게 먹으면 끝도 없이 들어갔떤 에이스를 상상해서 였을까요!? ㅋㅋ

 

 

1700원이라는 가격이 좀 비싸게 느껴졌네요 ㅠㅠ

 

 

세계과자집 가면 베트남 커피과자가 저에게는

더 바작하고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추억의 맛을 그리워 하신다면

오리지널 추천드립니다

 

 

 

 

 

이상.

 

내돈내산 리뷰 였습니다 ^^

 

 

 

또 맛있는 리뷰 가지고 총총올게욧!!??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