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춘천가성비호텔추천 "이스티아"내돈내산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혼자서 춘천1박2일 여행 다녀왔어요

 

넘 가성비 끝내주는 신상호텔 알려드리고 싶어

 

리뷰 춍춍 쓰러왔답니다!

 

 

 

 

 

우선 제가 호텔 고르는 기준

1.혼자여행 (안전,보안체크)

2.가격(혼자서 잠만 자고 올 곳이라 굳이 비싼곳x)

3.도보로 다니기 편리한지 (뚜벅이로 다녔어요)

 

 

요로케 세가지였는데

이 세가지를 모두 충족한 곳이 두둥 나타났그용!?

 

 

 

호텔이스티아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남춘로 22

 

 

 

 

 

 

 

 

 

 

 

 

 

 

 

 

남춘천역이랑 매우 가까워요 도보 8분 정도!?

 

뚜벅이분들 강추!!

 

 

오픈하신지 얼마 안된것 같았어요

 

우선 접근성이 너무나 좋아서 픽!

 

 

 

 

 

 

 

 

 

 

 

 

 

 

 

 

 

 

 

 

 

 

 

 

 

 

 

 

 

 

.

짜잔 가깝쥬!?

itx타고 오시는분들 무조건 츄천드리옵니다..

 

 

 

 

 

 

 

 

 

 

 

 

 

 

 

 

 

 

 

 

 

 

 

 

 

 

평일요금이구요

저는 온돌방 특가로 예약해서

무려

 

 

35,000원!!!에 숙박을 했어요

 

 

대박이죠 ㅠㅠ

 

 

여러분들도 특가 잘 찾아보셔서 가보시는걸 추천드릴게요

 

혹시모르니 링크도 같이 걸어둘게요

제일 저렴한걸로 잘 꼼꼼이 확인해보세용

 

https://hotels.naver.com/item/rates?hotelFileName=hotel%3AHotel_Istia&adultCnt=2&checkIn=2023-10-24&checkOut=2023-10-25&includeTax=false

이미지 썸네일 삭제
호텔이스티아, 춘천 (2023-10-24~2023-10-25, 1박, 2인)

네이버에서 자세한 정보와 가격을 확인해보세요.

hotels.naver.com

 

 

사실 리뷰가 많지않고

조금 부정적인(?) 리뷰가 있어서

 

에 얼마나!? 가격이 일단 좋아서 ㅠㅠ

 

 

 

이곳은!

체크인 셀프로 합니다

저는 이부분이 정말 좋았어요!

휴대폰으로 한번에 촥촥 끝내고

 

무엇보다 휴대폰 갖다 대면 숙박하는동안 룸 키번호 안찍고

바로 들어갈 수 있는

최첨단...시스템까쥐..

 

다가춘거 아닌가..?ㅋㅋ

 

 

 

 

 

tmi저는 온돌방 특가 예약 했었는데

생각보다 제가 애매하게 호텔에 도착해서

혹시 얼리 체크인 가능하냐니깐 해주셨고,

 

룸 업그레이드까쥐..

 

미쳐따..

 

 

 

 

 

 

 

 

 

 

 

 

 

 

 

 
 
 
 

 

새것새것 느낌 낭낭하구

테라스도 있어서 진짜 최구 ㅠㅠ

 

 

 

 

 

 

 

 

아니..이가격에

애머니티가 있다고요..?

 

 

진짜..

가성비 킹정

 

 

 

대신, 칫솔은 없어서 챙겨오시거나

바로앞에 cu있어서 다녀오시면 됩니당

 

 

 

샤워실 깨끗 깔꼼!!

 

수압도 아주 굿따리여씁니당

 

 

 

 
 
 
 
 

귀엽게 옷걸이 요로케 마련되어있어서

 

아주편했어요!

 

 

 

 

 

 

 

ㅋㅋㅋ

새거 인정이요

 

 

진짜 일단 너무 깔끔 그 잡채라서

제가 레지던스 많이 다녀봤는데 이렇게 깔끔한곳은 또 처음이라눙>

 

 

 

 

 

 

 

티비 왕크다.왕좋아..

 

콘센트도 있고

다만 쇼파자리도 하나 있었음 싶음

욕심이..ㅠㅠ

 

 

 

티비 커서 좋구

넷플릭스 나오니깐 더 좋그요

 

 

 

 

 

 

 

 

 

테라스 나오면 바로 보이는 뷰 입니다 ㅋㅋ

 

 

너무 좋아요

 

날씨마저 청명한 가을하늘 덕분에

창문 열어놓구 솔솔 불어오는 바람 느끼면서

 

책도 읽구

 

ㅎㅎ

 

 

복층으로 되어있어서

위에층은 이렇게 생겼어요!

 

 

전체적인 느낌!!

 

쇼파도 있어서 넘나 편하고 좋았습니당

 

 

 

 

 

.

요론느낌

 

하지만 전 2층에 올라가지 않아썽요...

 

왜냐..넘어질것이 뻔하게 떄무니됴 ㅋㅋ

 

 

 

크 뷰 미쳤었어용

 

 

1박2일동아 너무너무 편하게 쉬다 왔어요

 

또 하나 장점은

배달음식 문앞까지 와주신다는점..

호텔은 1층 로비로 받을 직접 내려가야하눈뎅 ㅠㅠ

이게 젤 좋아썽요!!

 

 

저처럼 혼자 여행하시는분들

가성비,역과 가까운 호텔 찾으시는 분들꼐 강추 드립니다

 

저는 내년 가을 여행으로 춘천을 온다면

무조건 또 예약해서 올 예정이랍니다

춘천은 자전거 타러오기 너무 좋은도시 ㅎㅎ

 

 

 

 

한줄평: 뚜벅이,가성비,혼여행 무조건 여기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