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약과대첩]공감맛집 벌크 조청약과 (장인한과대체약과)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진짜 맛있는 약과를 찾아서

 

리뷰하러 총총총 왔습니다!?

내.돈.내.산

 

 

공감맛집

이라는 곳에서 판매하는 약과이구요

저는 네이버 스토어 팜에서 구매했습니다

20개입에 11,900원입니다

 

 

 

 

편하게 주소링크 같이 걸어둘게요

 

 

 

https://smartstore.naver.com/gonggamtable/products/5590137715

 

벌크 공감 호박약과 20개 장인 수제 못난이 전통 약과 맛집 파지 소희 한과 교동 유과 : 공감맛집

쫀득한,장인한과,꿀,장인약과,도넛,벌크,수제,전통과자,미니약과,인간사료,개별포장,의정부,대용량,상견례,전통간식,실속형,강릉

smartstore.naver.com

 

 

 

리뷰가 생각보다 괜찮아서

요즘 장인..그분은 구하기가 너무 어렵고 힘들어서

이곳저곳..

약과처돌이 시켜먹고 있거든요

 

 

 

 

 

유통기한도 아주 넉넉하구요

냉동보관이여서

먹을것만 냄겨두고 모두 냉동실로 직행

 

정갈하쥬!?

색상이 기존약과 색상보다

어두웠어요

장인한과의..느낌이..

 

 

 

 

너무 깔끔하게 그리고 담백하게 담겨져 있어서

좋았어요

개별포장..칭찬훼..

 

 

사이즈도 생각보다 크고

한개 들었을때

꽤나 묵직했어요!?

 

 

오자마자

개봉 한 약과예요

윤기는

엄청 반들거리지는 않아요

근데은은한 코팅이 있고

벌써부터..꾸덕함이

느껴진다...

느껴져..

 

 

오자마자

개봉 한 약과예요

윤기는

엄청 반들거리지는 않아요

근데은은한 코팅이 있고

벌써부터..꾸덕함이

느껴진다...

느껴져..

 

 

이 약과는 약간 탱탱한 느낌이라할까나요!? ㅋㅋ

너무 궁금한 맛 ㅠㅠ

바로 먹어보았어요

 

 

안에는 호박이 들어간건지

노란빛이 들어 있네요

미친듯이 단맛은 아니고

정말 기분좋아지는 단맛입니다

아메리카노 필수인거 아시죠

안에는 호박이 들어간건지

노란빛이 들어 있네요

미친듯이 단맛은 아니고

정말 기분좋아지는 단맛입니다

아메리카노 필수인거 아시죠

 
 

 

한줄평:인생약과 아직 못찾았나요!? 우선 이거 한번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