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삼남매 "밤파이" 후기 [내돈내산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으로 인사드리네요

 

 

그동안 개인적인 일들로 인해

블로그 포스팅을 손 놓고 있었지 모에용 ㅠㅠ

 

 

오늘은 파이중에 진짜 맛있던 

"삼남매 밤파이"에 대해서 리뷰 해 볼까 해요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구매 했구요

 

 

6pc에

10,800원

구매 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구성들로 가득 채워져 있어서

배송 오기 전부터 굉장히 기대가 많았어요 

 

 

합천지역에서 운영하시는 듯 해보였어요

합천의 지역 특산물인 합천 밤 을 100%사용하신다고 하더라구요 

 

 

 

꿀팁!! 

맛있게 먹는 방법!

1.커피또는 우유와 함께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 흰우유랑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2. 에프에 데워서 드셔보세요

(150도에 15분 / 저는 170도에 10분만 돌렸어요!!

 

 

 

오래 걸릴줄 알고 넉넉히 기다리는 중인데

생각보다 배송이 엄청 빠르게 왔어요

(제일 행복해 ㅎㅎ)

 

 

 

이렇게 너무 귀여운 포장으로 도착했어요...

진짜 표지 이렇게 귀여워도 되나요..!?

 

 

 

삼남매 밤파이의 역사

그리고 이 책자에서 얼마나 깨끗하고 정직하게

만드시고 운영하시는지

느껴지더라구요

 

 

 

짜자잔!!

 

이렇게 총 6pc가 들어있는데

벌써부터..제가 진짜 좋아하는 조합으로 똘똘 뭉쳐있구요..ㅠㅠ

 

아몬드팥2

밤낭시에2

소보루앙금2

 

 

요로케 구성되어 있습니다

 

 

 

넘호나 동골동골하게 생겨서 귀엽꾸요 ㅠㅠ

 

 

뭐부터 맛볼까.. 혼자 신났어요..!

 

 

 

 

 

 

이거는 소보루 백 앙금인데

이름 그대로의 맛이에요

진짜 맛있구요

 

 

파스슥하면서도 소보루가 씹히면서 또 맛있구 ㅠㅠ

 

이건 에프에 무조건 돌려먹어야 합니다

 

 

에프 별표

 

 

이거는 아몬드 팥

 

 

아..얘도진짜..할미입맛들 

다 들어와주세요

 

 

여기 좀 주목해주세요

진짜 맛있거더용...?!

 

 

 

 

 

 

 

진짜..

귀엽구..맛있구...감동스럽고

 

혼자 다해라 다해...

 

 

 

 

넘 맛있어서 바로 부모님 선물로 한박스 보내드렸구요

지인 선물로도 정말 좋은것 같아요

 

 

가격대비 퀄리티가 너무  좋고

일단 제 입맛에 저격되가지구..

 

 

무조건 재구매 각입니다

 

 

파스락한식감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줄평: 외 않먹어!!!???

 

 

 

저는 다음에 또 맛있고 좋은 꿀팁정보로 인사 드릴게요

 

오라잇!!!??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