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신상과자]삼양 짱구 츄러스 맛 내돈내산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2022년이 얼마 안남았어요

시간 왜이렇게 빠른건지..

다들 세우신 계획들은 잘 지키셨을까요

저는 계획중 하나가

블로그 열심히 쓰기였는데

생각 했던것 보단? ㅋㅋ 열심히 쓰고 있어서

제 자신에게 오늘도 아낌없이 듬뿍듬뿍 칭찬해주고 이써효

서론 길어따리..

오늘은 짱구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에?

츄러스맛이요...?

이거 안먹으면 죄인 아닌가염..? ㅋㅋ

바로 질렀어요

동네마트에서 1400원주고 구매 했습니다.

디자인 좀 보세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ㅠㅠ

나우럭,..

근데 여기에.. 스티커까지..

??

안살 이유가 없는데요

 

응 칼로리 안봐~

츄러스 맛

저는 평소에 시나몬 향 맛을 좋아해서 엄청 기대했던 과자입니다

열자마자 띠부띠부 씰이 있었어요!!

전 뭐 나왔을까요!? ㅋㅋ

ㅎㅎ

귀여운 짱아 나오길 기대했는데

그래도

ㄱㅇㅇ

안에는 츄러스처럼

한번 코팅 되어있고 설탕이 솔솔솔 뿌려져있어요!

시나몬 과자 좋아하시는 분들은

분명 너무 좋아하실것 같아요!

한줄평: 시나몬 덕후들 여기 모여라... 계속 집어먹다 보니 한봉 순삭

저는 또 재밌는 리뷰로 인사드릴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