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리얼 버터쿠키 "소드락이 516 쿠키[내돈내산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친 버터 맛 

"찐 버터"

 

식감... 진짜 넘버원 쿠키

 

소개해드릴게요!

 

소드락이 쿠키는 수제쿠키이구요

여러 가지 맛이 있지만

저는 오리지널 맛 구매했습니다

 

"아이디어스"에서

15.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아참 제가 최근에 봤는데

아이디어스에서 쿠폰을 주시더라고요

★2,000원 할인★

 

혹시 구매 의사 있으신 분들은

아이디어스에서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네이버 스토어는 

쿠폰 지급이 따로 없네요 

 

 

이렇게 상자에 소담스럽게 담겨옵니다

양이 엄청 적을 줄 알았는데

택배 받고 생각보다

 

오?! 양이 많았어요 ㅎㅎ

저는 버터쿠키 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게

"버터링" 이거든요

 

헤헷

 

이 쿠키 구매하기 전에 후기들을 보았는데

꺠져서 온 경우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살짝 걱정했는데

저는 럭키걸인가요

하.나.도 안깨져서 왔어요 

 

요로케 개별포장으로 하나하나 되어있고

크기도 저는 엄청 작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커서

우와!!!

하면서 바로.. 먹어버렸쮸

 

색깔부터

(나 진짜 버터 들어가 있음) 

향이 미쳤어요..

버터의 고소한 향이

코 마비시킴 ㅠㅠ

 

 

개별포장이 넘 좋은 게

제가 한참 뒤에 먹었을 때도 눅눅함이나, 쩐내 

하나도 없었어요

 

 

아이스크림/요거트/우유/두유/티

 

잘 어울린다고 하셨는데

(사이트 추천)

 

저는 개인적으로 우유랑 

찰떡궁합

진짜 술술 넘어가요

 

식감이 바삭한데 진짜 고급진 바삭함

쿠키는 맛도 맛이지만

저는 식감 때문에 먹는 사람이거든요

 

이건

맛, 식감 모두 챙긴 쿠키입니다

 

모양이 좀 특이해요 

너무 좋아요

맛있어서 합격 합격 합격

 

 

무조건 재구매합니다 

 

먹자마자 

버터 풍미+미친 식감

 

외않먹어!!!!??? 

 

 

한줄평: 생김새부터 얘는 진짜다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인사드리러 올게요

 

 

오라잇!!??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