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

다이소가면 제발 이거 꼭 사세요 2탄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에 이어 다이소 꿀템추천템 2탄을 가지고 왔어요

 

 

요즘 다이소..정말 열일하쥬?

 

 

저도 다이소 신상 뭐 떴나 구경하러 들어갈정도로

좋은제품들 너무 많은데

 

 

워낙 유명한 브랜드에서 새로출시한 제품들도 많고

가성비는 물론이고 성능까지 좋은제품들만 쏙쏙 골라왔으니

 

다이소 가서 이거 보이시면 무조건 고르세요!

 

 

 

1.VT 슈퍼 히알론 슬리핑 마스크

3.000원

 

저는 슬리핑마스크 라인 웬만하면 다 써보는 편인데

 

요즘 날씨가 덥기도 덥지만 은근한 바람과

그리고 아직은 피할 수 없는 에어컨바람..

뚜둥..

 

이럴때 시카패드로 쓱쓱 피부결 정돈해주고

요 히알루론산 팩 골고루 얹어주신 후 주무세요

다음날 꿀광피부된답니다..

 

 

무엇보다 가볍고 닦아내지 않아서 너무 편했어요!

 

2. 본셉 레티놀 2500 IU링클샷 퍼펙터

5.000원

 
 

이거 진짜 물건이랍니다 여러분 ㅠㅠ

피부 주름있잖아요

미리예방차원에서 특히나 목주름

저는 목주름에 화장품 아이크림 시중에 파는건..넘나비싸서

차마 목까지는 엄두를 잘 못냈는데

 

이제품은 가격도 저렴하구 우선 후기가 너무 좋았어요

목주름 케어에는 요 제품으로 정착!

 

 

 

 

3. 시카 진정 페이셜 키트

2.000원

 

 

 

 

 

와 이거 진짜..가성비 끝내주고

어디 여행갈때 바리바리 바리스타마냥

챙겨가시는분 계신가요?

 

여기요!

클렌징부터 썬블록까지

한큐에 모든게 해결 가능한데

 

이거 외않사?

 

저는 다이소 가서 눈에띄이면 무조건 쟁여둡니다

요즘처럼 해외여행 많이 나가시거나

어디 여행가실때 이것저것 챙기면 이것또한

짐이거등요 ㅠㅠ

 

여행가면 많이 돌아다녀서 얼굴도 붉은기도 많이올라오는데

시카진정패드 촵촵 앰플 촵촵 발라주고

꿀잠 자요 우리

 

 

3. 손앤박 아티스프레드 컬러밤

3.000원

 

 

 

와 이거는 ㅋㅋ 요즘 탕후루 메이크업이라구 아시나용?

속광 메이크업이 유행하는데

유행에 뒤쳐질 수있나...

하이라이터가 귀찮으신분들 입술과 치크를 한큐에 해결하세요

발림성도 우수하고, 지속력도 꽤나 좋은제품이에요

손앤박은 원체 유명한 제품이자나여? ㅋㅋ

 

요 제품은 워낙 후기도 좋아서

웜톤,쿨톤이신분들

여러분들 톤에 맞추어서 한번 구매해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5. 태그 무드 블러쉬 빔

5.000원

 

요것도 SNS대 대란 핫템인데

 

웜톤.쿨톤 두가지버전이 있어요

위에껀 웜톤인데

 

단점은 하이라이터가 은은한 하이라이터가 아닌

자기주장이 조금 확실한 하이라이터라고 해서

처음에 뭣모르고 틈뿍 바르시면

외계인 메이크업이 SSAP가능 하실 수도 있답니다 ㅋㅋ

 

적당히 조절하시면서 바르시는걸 추천드려요!

 

쿨톤 하이라이터는 웜톤에 비해서는 조금 은은하다는 평이 있었어요!!

 

 

 

6. 태그 벨벳 커버 쿠션

5.000

이 제품은 투쿨포스쿨에서 나온 제품이에요

 

이 브랜드가 워낙 음영에 강한 브랜드이긴하지만 ㅋㅋ

 

이번에 팩트가 진짜 요물이래요

발림성은 말할것도 없으며

 

8시간정도 지속력도 아주 짱짱해서

커버력 중요하게 생각하시는분들 한번 쟁여두세요

사이즈도 아담해서 가방에 쏙 넣구 수정화장할때

툑툑 얹어주시면 끝!!

 

 

 

 

 

 

 

 

 

 

오늘은 페이스,메이크업 위주로 다이소 꿀템 추천해보았어요

 

여러분들도 다이소몰, 지나가다 다이소가 있다 싶으시면

한번쯤은 구경하시잖아요

 

그럴때 요 제품들 한번 눈여겨 보셨다가 구매해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니 다른 후기들도 꼼꼼이 챙겨보신 후

구매 해 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