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

[다이소가면꼭사세요] 다이소 숨을 꿀템 추천 대방출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 다이소 한번도 안 가보신 분들 없으시죠!?

 

 

저도 다이소 마니아랍니다 ㅎㅎ

 

어느순간 다이소가 그냥 저렴하게 합리적으로 물건을 판매한다

라는 느낌보다는

 

 

어? 이게 여기에도 판다고!?

 

 

 

하는 물건들이 정-말 많아졌어요

콜라보를 많이 진행해줘서 어라?

근데 가격도 다이소답게 착하네? ㅋㅋ

 

 

 

얼른쟁여야지 하는 제품들이 많더라구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요즘에는 이렇게 나날이 발전해서

홈페이지까지 있으니 이렇게 뜨거운날

 

다이소 굳이..? 나갈 이유가 없네요!

 

 

 

퇴근후에 간편하게 바로 픽업할 수도 있게

제작되어있는

 

갓..다이소..

 

 

 

제가 추천드리는 제품은 총3가지 입니다

다이소 가면 무조건 쟁여두는

n번째 구매하는 가성비 킹킹 제품이니

 

 

 

주목해주세요!

 

 

1.VT시카 바이틀 슬리핑 마스크

각 3,000원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와 이제품은 그냥 제가 반신반의 하면서

 

뭐 얼마나 좋겠어 하면서 써본 제품인데

 

진짜 완전 강추!!

 

 

요즘 여름이라서 얼쿨 붉게 올라오시구

까맣게 타신분들은

저녁에 요 노랑이 추천드립니다

 

진짜 좋아요!!ㅋㅋ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다이소 줍줍이 ㅋㅋ

 

 

이걸 추천하는 이유

진짜 비타민 C성분이 있으면 얼굴에 올리자마자

따끔따금 화끈화끈해지는거 다들 아시됴?

 

이제품은 제일 좋았던 부분이

바르고 씻어내지 않아서...

제일강추..

 

귀차니즘분들 다드루왕

 

 

-미백

-얼굴기미

-비타민 C충전 원하시는분들

 

 

이 팩 강추드립니다 ㅋㅋ

 

 

 

2.프로그로스 슬리핑 마스크 팩

3.000원

 

 

이 제품은 요즘처럼 땀 많이 흘리고

에어컨 바람 많이 쐬시는분들

피부 엄청나게 건조하자나요 ㅠㅠ

 

그럴때 주무시기 전에 꼭 바르고 주무시면

다음날..

 

꿀광피부 ㅇㅈ..

 

 

진짜 한번 써보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안에 진짜 금가루 같은게 있던데..

뭘까 싶은데

 

진짜 피부 당기고 속건조 심하신분들은

이 제품 꼭 추천드립니다

 

 

너무 간편하게 바르고 자고 일어나면

꿀광 피부 얻을 수 있는데

 

외안사...?

 

 

 

저는 토너로 피부결 정돈해주고

아이크림 바른 후에 요 제품 듬뿍 발라준 후

롤링마사지 가볍게 해서 스며들게 만들어준 후에

 

바로꿀잠 자는편이거든요

 

 

 

진짜 강추강추

 

 

 

단점이 있다면

끈적거림을 싫어하시는분들은 조금

기피하실수도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신경을 안써서 그런가

딱히 거슬리진 않았고

 

바르자마자 바로 자는게 아니라 롤링마사지로 어느정도

흡수시킨 후에 잠들다보니

베개에 묻힘도 없어서

 

아주 좋았어요!!

 

 

 

 

3. 샤워메이트 산양유 비누

1.000원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왔다 내 가성비..

킹 비누

 

 

 

와 이제품을 어떻게 다이소에서 만날 수 있었나 싶을정도..?ㅋㅋ

 

 

코로롱이후에

펌프형 비누가 많이 나와서

펌프형 거품비누만 줄곧 썼었는데요

 

 

향이 조금 아쉬웠었어요

 

공용으로 쓸땐 비누가 찝찝하지만

집에서 혼자 쓰실때에는

꼭 펌프형 액상비누 아니여두 괜찮지 않나요..?

 

 

저는 비누 대굴대굴 굴려서

뽀득뽀득 닦는걸 좋아하는데

손이 악건성이라서 여름에도 손이 트고 난리도 아니거등요 ㅠㅠ..

 

 

근데 도브 대체품으로 아주 훌륭해요..

향도 진짜 포근한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우유향이라서

거부감 1도 없고

 

 

잔향도엄청 좋아서 강추드립니다 ㅋㅋ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거품도 엄청 잘 나구..

천원이라서 엄청 쪼끄미 일줄 알았는데

 

왠걸..

 

엄청크자나..? 매우크쟈냐...?

 

 

 

 

보습력 ★★★★

향 ★★★★★

잔향★★★★

 

 

가성비 킹정들만 모아보았어요

 

 

 

 

앞으로도 다이소 꾸준히 이용하면서

꿀템들 있으면

바로바로 리뷰하겠습니다

 

 

[다음번엔..실물사진도..흑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