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주미친만두 택배후기[이세상에서 제일매운만두..]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짜 이 세상에서 제-일 매운

여지껏 먹어본 만두중에 제일 미쳤다고 말씀 드릴 수 있는

 

청주 "미친만두" 소개 시켜 드릴게요

 

 

미친만두는 몇년전부터 알고 있었어요

그때는 제 기억에 택배가 안되었나!? 

청주가면 꼭 먹어봐야지 했던

먹킷 리스트 중 하나였는데

 

 

 

우연치않게 추천에 떠버려서

바로..냅다 구매했답니다!? ㅋㅋ

 

 

저는 주로 네이버를 이용해서 많이 구매하는 편이에요

네이버아이디 계좌연동+카드연동 되어 있어서

너무 결제가 간편하고 무엇보다 적립금을 빵빵하게 주셔서 ㅎㅎ 

이상 tmi

 

https://smartstore.naver.com/insaengsikdang/products/7019392112?NaPm=ct%3Dldvs2ods%7Cci%3D0Aa0001kHcbxkdqWpvlF%7Ctr%3Dsa%7Chk%3Db5a7ce0b14985b1123df4041ee3b42787bcc72ea

 

쯔양 야식이 맛상무 광마니 등등 엄청난 유투버들의 성지 : 인생식당

청주 미친만두의 창시자 입이즐거운그만두를 지금 만나보세요

smartstore.naver.com

왠지 무서워 1봉씩 구매할까 했지만

4봉지씩 구매 가능합니다

그래서 저는 매운맛x2

미친맛 x2

요로케 구매했습니당!

 

 

여기는 택배보다는 직접가서 꼭 먹어보고싶더라구요

페이지 꼼꼼하게 보다보면 매일 새벽에 직접 만들어 찌신다고해요

 

그래서 택배도 냉동상태가 아닌 냉장상태로 오더라구요!

 

무더운 여름철 택배 주의야할것 같았어요 !

 

혹시 매장 방문하실 분 계신다면

 

 

 

 

 

 

 

전 직접 가본다면

매운만두랑 쫄면 꼭 먹어보고싶어요

 

미친만두는..

 

진짜 그냥 미쳤거든요 ㅠㅠ

 

 

일반만두

 

갈비만두

 

 

얘가 매운만두같이 생겨보이겠지만

 

 

진짜..미친만두였습니다..

 

 

요게 매운만두!

 

 

이걸 처음에 먹어보고 

어라.. 이게 미친만두라고!?

 

그렇게 안매운대...?

 

뭐지..?

 

감각을 잃어버린건가!?3

 

 

이  생각했었거든요 ㅋㅋ

 

 

 

 

다시 쪄서 먹어봤습니다..

 

밥이랑 ㅎㅎ

 

 

 

얘..진짜 미친만두 맞네요

 

 

진짜 미친맛입니다..

 

 

진짜 너무 매워서 반입먹고

단무지로 불난 혀 잠재웠습니다..ㅠㅠ

 

 

 

 

 

진짜진짜 어나더급 매운맛이니깐..

 

매운맛 좋아하시는분들도 조금 각오 하시고 드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