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노티드 쁘띠 몽쉘 마롱몽블랑[내돈내산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 며칠 초 가을 날씨여서

적응이 안 되는 1인입니다 

 

^^

 

 

오늘은 제가 

지이이인짜 궁금하고 또 궁금했던

"노티드 쁘띠몽쉘(마롱몽블랑)"

 

후기를 가져왔어요

 

마트 가면 항상 없어서 인터넷으로 구매할까 

고민하던 찰 나에

집 앞 마트에 

바로 샀어요 

3,500원에 24개입입니다

 

 

 

너무너무너무x3귀엽죠

맛은 과연 ^^

 

 

실제로 보면 노랑노랑 훨씬 더 귀여워요 

 

     어찌 노티드와 함께 ㅠㅠ

노티드 도넛 꼭 먹어보고 싶은 1인,..

 

 

필수 영양성분표 (칼로리 확인하기 위하여^^)

 

한 상자 다 먹어버리면

1,000kcal 훌쩍 넘어 버리는 

 

칼로리는 습관적으로 보는 것 같아요

얼마나 더 먹을지 계산하기 위한^^

(돼지런 돼지런)

 

 

요로코롬 알록달록 

귀염뽀작으로 포장되어 있어요 

 

쁘띠 사이즈다 보니 더 앙증맞은 포장

 

 

한입 쿰~척

 

옆모습 이래요

마카롱 아니세요...?

 

잠깐 비주얼이 옛날.. 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생각났어요 

이거 아시는 분 계실까요...

 

친척 언니가 god 팬이어서 강제로 저것만 

사다 줬던 기억이...

 

 

비주얼이 너무 비슷해서 가져와봤어요 ㅎㅎ

 

또 한입

 

쿰~척

 

안에 크림과 마롱이니만큼

밤 스프레드?! 같은 것이 안에 콕콕 박혀 있어요

 

디저트로 괜찮은 것 같아요

저는 경험해본 걸로 만족합니다 히히

 

 

한줄평:노티드 버프 그냥 마롱 맛... 메롱 맛...

 

 

저는 다음에 더 흥미로운 후기로

돌아올게요

 

오라 잇!!??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