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춘천역맛집추천 "국수닭"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춘천역부근 맛집 추천드리러왔습니다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맛집!!

 

 

 

국수닭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남춘로36번길 48

 

영업시간 11:0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정기휴무:일요일

 

주차장:따로 마련x 근처에 주차할곳 많음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왠 을씨년 스러운..ㅋㅋ

사진이냐 싶으시죠 ㅠㅠ

 

사실 간판사진을 놓쳐서

제 유튜브에서 캡쳐해왔어용

"무릉도원"

 

많이 좋댓구알 해주세용!!ㅎㅎㅋㅋ

 

 

 

 

제가 거진 오픈런에 가까운 시간에

매장 방문했는데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꽤나 계셨어요

 

물론 붐비지는 않았답니다!

 

ㅎㅎ

 

 

 

저는 혼자가서 눈에 보이는 자리로 착석

 

 

 

 

 

 

메뉴는 닭요리 위주로 여러가지 많았어용ㅎㅎ

여기 시그니처는

 

메밀치킨..

치킨가격이 저리 착해도 되나요..

 

요즘은 다먹구 계산하거나 키오스크 가서 직접 결제하기보다

 

이렇게 테이블마다 오더가 되는 식당들이 많아진것같아요

그리고 더 더더

편리했던 부분은

 

결제를 먼저 할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사장님도 편하실듯 했어요 ㅎㅎ

 

 

저는

얼큰닭국수 +치킨 (소)

시켰어용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밑반찬은

배추김치+무김치 두가지 준비해주신답니다

 

무김치..요고요고

새콤하니 맛있어서

자꾸 구미를 당기는 맛이에용

 

치킨이랑 곁들여서 먹으니깐...

넘 맛있어서

리필해서 먹었어용

 

 

 

리필은 "셀프바"에 가셔서

드실만큼 가져오시면 된답니다

 

 

 

 

치킨양 실화인가요..

 

반마리가 나와버리네

 

 

 

이로서 대 혜자 맛집 ㅇㅈ이구요

 

 

그리고 주문하고 얼마 안있다가 금방 나와서

직장인분들이 엄청 좋아하실것 같아요

 

 

 

.

 

얼큰 닭국수랑 치킨..

 

 

진짜 양 미쳤나요...

 

곱뺴기도 아닌데 양이..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많아가지고

 

1/3도 못먹었습니다 ㅠㅠ

 

 

 

얼큰-한 닭개장에 중화면보다 조금 더 얇은 면이 들어가서

 

짬뽕느낌도 나지만 닭기름으로 인한 걸쭉한 국물이

 

이거이거..완전..

 

해장각이자나..

 

왜 나 어제 술 안먹구 왔냐 ㅠㅠ

 

 

 

여기는 관광객분들보다 평일이라 그런지 현지인분들께서 많이 찾아주셨어요

전화로 예약하시고

회사원 분들도 많으시구

저처럼 지나가다 혼자서 먹고 후다닥 가시는분들도 계시구

 

 

 

면이다보니 횐전율이 빨라서

웨이팅이 있어도 금방금방 나갈것 같네용 ㅎㅎ

 

 

 

 

한줄평: 전날 소주 꼭 먹고 방문하기 별표 세개 ★★★

 

 

 

반응형